지난 주말 일본의 욕실, 화장실 전문 메이커 TOTO의 쇼룸에 다녀왔다. 원래 주변의 있는 미술관에 가려고 하다가 우연히 이 쇼룸을 발견하고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나 아름다워 밖에서 바라보고 있는데 안에서 스탭이 나와서 들어와서 보지 않겠느냐고 권유해 들어가 보기로 했다. 

 

 

너무나 깨끗하고 아름다운 쇼룸이라 사진을 찍고 싶어 부탁을 하니 흔히 승낙을 해 줬다. 이 곳은 TOTO의 산하에 있는 CERA TRADING社의 세계 각국의 최신 욕실, 세면실의 도구를 전시한 하는 쇼룸이다.  

 

 

이탈리아 예술가의 욕실을 이미지해 만들었다고 하는 공간.. 정말 세련되고 아름답다.

 

 

예술가의 집답게 세면대도 이런 특이한 모양

 

 

1층 쇼룸 전체적인 분위기.. 일주일전에 오픈해서 그런지 모든게 번쩍번쩍 빛났다.

 

 

욕탕도 심플하면서 아름다운 것들이 많이 있었다.

 

 

샤워기 종류..외국 휴양지에서만 볼 수 있는 커다란 샤워기도 있었다.

 

 

실질적으로 사용된 욕실을 재현해 두기도 하고..

 

 

 샤워기의 물살을 체험해 보는 곳도 있었다.

 

작은 폭포처럼 나오는 샤워기

 

 

키친의 싱크대의 수도꼭지 

 

 

쇼룸안에는 직접사용할 수 있는 화장실도 있다. 이 화장실은 남자 화장실로 서재를 이미지로 만들었다고 한다.

 

 

BGM도 빵빵하게 흘러나오고,  텔레비젼도 있어 너무나 쾌적한 공간이였다. 한번들어가면 나오기 싫어 회전율이 낮을것 같다.^^;

 

 

뮤지엄을 이미지로 한 여자 화장실..전면 거울로 좀 어색하지만 역시 멋진 공간이였다.

 

 

지하는 세면대가 있다. 여담이지만 일본은 욕실과 화장실이 따로 있는 집을 선호한다. 달세방을 빌릴때도 욕실과 화장일이 함께있는집은 그다지 인기가 없다. 물론 자기집으로 산다고 한다면 거의 모든 집들이 욕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다.

 

  

1층과 또다른 이미지의 공간.. 이 공간도 너무 아름다워 탄성이 절로 나왔다.

 

 

넓고 아름다운 세면대

 

 

쓰임새도 좋을것 같은 세면대

 

 

커다란 세면대부터 화장실에 부속되는 작은 세면대까지...

 

 

화장실에 부속되는 작은 세면대..

 

 

아름다운 수도꼭지

 

 

유럽의 고풍스러운 세면대도 있었다.

 

 

TOTO의 쇼룸은 물건을 판매하기 위해 만든 쇼룸이지만 인테리어가 너무 멋지고 세계 최신의 욕실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좋았던 것 같다. 너무 고급스러운 외장으로 들어가기가 주저되는 곳이지만 스텝들도 친절해 질문을 하면 여러 가지 정보를 가르쳐 준다. 록퐁기 주변을 여행 하게되면 이곳도 체크해 보자.. 2층은 무료 갤러리도 있어 여유롭게 여행하기 좋은 곳이다.

 

Posted by 장화신은 삐삐